청구서 관리 계약서 관리, 반복 송장 생성, 작업표 청구, 신속한 대금 지불


최소한의 노력으로 견적을 송장으로 전환하십시오.
판매 주문, 배달 주문, 계약 또는 시간 및 자재를 기준으로 자동 청구됩니다.

고객에게 보낸 견적을 기반으로 손쉽게 송장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클릭 한 번으로 전문적인 인보이스를 고객에게 직접 보냅니다.

전자 메일로 PDF 첨부파일을 자동으로 전송하거나 인쇄하여 우편으로 보내십시오.

 
더 빨리 지불 하십시오.
온라인 지불 및 자동 후속 조치.
Paypal, Ingenico, Buckaroo, Stripe, Authorize.net, Atos Worldine 또는 Adyen을 통한 온라인 지불 수락. 늦은 결제 또는 미납 지불에 대한 알림 전송의 번거로움을 제거하십시오. 자동화 된 후속 조치는 구성이 간단하며 결제를 간소화하여 빠르고 쉽게 지불 할 수 있습니다.

"Odoo 덕분에 한 달에 10,000 송장을 자동화 할 수 있었습니다."

- Bazile Teleom 이사 Yves Morel
회계 단순화.
은행 계좌 이동 및 송장 상태를 추적하십시오.
상태 개요를 사용하면 초안, 유료 및 미지급 송장을 추적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은행 계좌 내역을 가져와서 조정하여 은행 계좌의 모든 거래를 자동으로 기록합니다.
아름다운 동적 문장
당신의 보고서, 당신이 좋아하는 방식.
수익 보고서, 대차 대조표 또는 현금 흐름표를 손쉽게 작성할 수 있습니다.
신속하게 필터링, 확대/축소, 주석 달기 및 비교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인텔리전스의 큐브를 사용하여 모든 차원에 대해 보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