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훌륭한 고객서비스


멋진 사용자 인터페이스
고객 티켓 추적, 우선 순위 지정 및 해결

놀라운 칸반 view로 원하는 대로 티켓을 정리하십시오.

팀의 작업 부하에 대한 즉각적인 개요를 확인하고 사용자 정의 된 SLA 규칙을 기반으로 티켓 상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생산성 최적화
SLA, 자동화, 템플릿 및 미리 준비된 응답.
Odoo 헬프 데스크는 팀의 생산성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 SLA 규칙을 작성하고 Odoo가 자동으로 조치를 취하게 하십시오.
    - 티켓 해결의 여러 단계에서 전자 메일 또는 작업을 자동화합니다.
    - 동적 이메일 템플릿을 정의하여 가장 일반적인 응답을 자동화합니다.
    - 클릭 한 번으로 관리자에게 티켓을 이관하십시오.
    - 전문가를 생생한 토론에 초대하십시오.
    - 즉석 답변을 위해 라이브 채팅에서 미리 준비 된 답변을 사용하십시오.
똑똑한 셀프 서비스 제공제품 지원 향상 및 작업 부하 감소
FAQ, 교육 비디오 및 프리젠테이션을 티켓에 직접 연결하여 셀프 서비스 플랫폼을 개발하십시오.
포럼을 통해 제품 주변의 커뮤니티를 개발하십시오.
다중 채널, Out-of-the-box.고객이 있는곳으로 연락하십시오.

이메일

새로운 수신 이메일은 티켓을 자동으로 생성합니다.

웹사이트 양식

맞춤형 웹 사이트 양식으로 고객 쿼리를 검증 하십시오.

트위터

필요한 경우 트위터 해시 태그를 듣고 즉시 티켓을 만듭니다.

라이브 채팅

웹 사이트에서 실시간 채팅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방문자를 즉시 참여시킬 수 있습니다.

지원 계약 판매
쉽게 판매, 갱신 및 상향 판매하십시오.
고객에게 헬프 데스크 서비스를 자동으로 제공하기 위한 지원 계약을 판매 하십시오. 작업표 응용 프로그램으로 각 계약의 시간을 추적하고 시간 제한 계약에 따라 자동으로 상향 판매합니다. 고객 상태를 기반으로 판매 또는 헬프데스크 팀에 알리미를 작성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