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시트 생각했던것만큼 빨리 일을 처리하십시오.


어디서든, 어느장치든, 심지어 오프라인에서도자신의 방식대로 작동하는 모바일 앱 입니다.
소기업이나, 프리랜서 전문가 또는 다른 위치의 직원 관계없이 귀하는 자신의 도구를 모바일처럼 사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모든 장치를 통해 로그인하고 시간을 추적하십시오.
당신의 작업흐름을 지원합니다.작업 관리, 시간 추적 및 주간 시간표.


사전 계획을 세우다

하루의 시작일에 활동 계획을 세우고 싶은 전문가의 경우 - 데이 플래너 (Day Planner)를 사용하여 하루의 업무에 앞서 미리 시간을 할당하십시오.


1분마다

자신의 작업을 자세하게 추적해야하는 전문가를 위해 - 클릭 한번으로 데스크톱에서 타이머를 시작하십시오. 그냥 당신의 직업을 선택하고 스위치를 켜십시오.


중요한것에 초점 맞추기

시간당 또는 일별 청구서를 작성하는 전문가에게는 하루 동일 작업에 집중하고 활동을 기록하십시오.

활동 및 인력 관리프로젝트를 통제하고 Odoo 백엔드 에서 직원 시간을 관리하십시오.
수요 예측 & 자원프로젝트 성과 및 직원의 가용성
직원의 휴가를 고려한 프로젝트 전반에 걸쳐 팀을 구성하십시오. 비교 가능한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예측을 통해 향후 프로젝트를 미리 계획하고 마감일을 보다 정확하게 예측하십시오. 실제 시간대와 예측치를 비교하여 수익성을 높입니다.

팀 진행 상황 추적

각 프로젝트 또는 작업에서 팀의 진행상황을 시각화 하십시오. 작업에 대한 예상 시간, 유효 시간 및 재생 횟수를 추적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프로젝트 수익 유지

청구 가능한 시간에 대한 개요를 확인하십시오. 프로젝트에 할당 된 모든 자원을 추적하고 이익과 손실을 확인하십시오.

고객에게 인보이스 타임 시트

비용 및 출퇴근 기록 항목을 기반으로 한 번만 청구되거나 되풀이 되는 인보이스를 자동 생성 하십시오.

직원 평가가 쉬워졌습니다. 번거로움 없이 철저한 평가.
평가 과정 및 일정을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에서 직원, 관리자, 자기 평가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으로부터 피드백을 수집하기 위해 양식 기반 설문지를 디자인하십시오. 관리 '업무'가 아닌 '사람'에게 집중할 수 있도록 전체 프로세스를 자동화하십시오.
빠르다.
하루에 수십 개의 활동을 기록해야 할 때마다 매초 계산됩니다. Odoo 작업표는 당신만큼 빠릅니다.
오프라인으로 작동된다.
인터넷 연결되어 있지 않아도 Odoo 작업표는 계속 실행됩니다. 평상시대로 작업표를 실행하면 온라인 상태가 되면 데이터가 계정과 동기화됩니다. 그것은 간단합니다.